|
💖런어웨이_봄걀후기💖 이것이 진정한 휴식이죠....🫠🫠🫠🫠🫠
런어웨이_ 본편|
[🎧 런어웨이 ] 하.. 진짜 이런게 힐링이지..🌿 왜케 나긋나긋하세요..😭😭😭💕 물소리, 새소리, 고택의 종소리 다 좋은데 다정한 시현님 목소리가 미치게 좋군요..🙈🤦♀️
런어웨이_ 본편|
좋네요 힐링물 😍 자연소리와 시현님 목소리 잘어울리네요
런어웨이_ 본편|
진짜 진짜아아아 런어웨이는 제 취향 저격 탕탕이에여 숲 속 조용한 곳에서 둘만의 시간ㅠㅠㅠㅠㅠ응엉유ㅠㅠ 새소리랑 풍경소리랑 물소리 다 너무 힐링이고 거기에 잉챠잉챠 사운드는 정말 너무너무 설렌다구용 흐히히.. 뭔가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그와 동시에 쉽게는 접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더 설레고 로망이 있는 것 같아용.. 너무 설렌당 사랑 그득한 멘트들도 너무 설렘..❤️ 자다 깨서 나른하게 있다가 점점 진해지는 상황도 너무 좋아하는데 이 남자는 왜이렇게 야하냐구여 미쳤어 진짜 달래듯이 하는 안정감 있는 관계가 최고에여 진쨔..🫣😭 이 작품 너무 좋아했는데 우리 시현님이 말아주시니까 더 찰떡.. 이거 들을때도 대사들이 시현님과 정말 잘 어울리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역시나 제 생각은 틀림이 없었어요🤭 이렇게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너무 갖고싶어서 눈물이 앞을 가리는 1인입니댜.. 정말 듣는 내내 설렜어용❤️ 잘 들었습니당 히히 드디어 들어따!🌿
|
런어웨이 후기. 듣기만 해도 숲 속에 있는 사운드에 힐링이 되는 기분🫠 따끈말랑한 분위기라서 노곤노곤하니 좋은걸요? 녹는다 녹아.... 얼마나 가벼우면 들어서... 크흠.. 아닌가 얼마나 힘이 세면...!! 인건가...🙄 갸악-
런어웨이_ 본편|
아이쿠! 심멎! 뭔가 진짜 아무도 없는 숲속같아요~성시경의 목소리가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빨리 다음을 기다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