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맞다, 마지막으로 시간 되실 때 스크립트 좀 올려주시면 너어무 감사합니다 😉
그날 전 발ㅈ 난 리틀|
리틀이당!! 프레이나 브랫을 위한 롤플도 올려주세용! 극과극인? 프레이와 리틀이 공존하는 ㄴㅏ는 모징ㅋㅋ
|
호랑이랑 사자랑 싸우면 누가 이김? 달다구리 단님 기본 베이스는 큐티임? 섹시임? 정신을 못차리겠음ㅋㅋ
여자친구와 달달하게|
진짜 겁나 미치겠다ㅠㅠㅠㅠ어떡하냐 에단아 ...... 너 진짜 이렇게 숨만쉬어도 야하다;;;;;;
자는 여자친구 잠ㄸㅏ하기|
소리 참으면서 하는거 너무 스릴있는데요?ㅎㅎ 이런 남편이라면 둘째? 셋째도 가능ㅎㅎ
육퇴 후 몰래 조용히 하며...|
자기야 그래서 우린 왜 싸운거죠...? 화해한 것만 기억이 나는데 지금
싸우고난 후에 폭풍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