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소리도 좋긴 한데 살짝 들리는 숨소리가 더 자극적이예요 귀가 간질간질한데다 한번씩 들려주시는 멘트에는 사랑이 묻어나서 더 좋구요 목소리 좋은 다정한 남자는 참 매력있네요❤️
사일런트 : 전희|
구내염으로 말하기 힘들다고 하셨는데 어찌 녹음하신거에요?? 저도 너무 보고싶긴 했지만 이렇게 아픔을 이겨내고 찾아오신 데릭니임 ㅜ 오히려 연기가 더 리얼리티하고 좋은데요:) 언능 나아서 맘껏 연기해요 근디 실제로도 키스 잘하실거 같음 움움 ㅋ 그만큼 리얼하게 잘 표현하신다는 뜻 ㅎ 잘 들었어요🤗
사일런트 : 관계|
귀엽고, 다정하고, 능글맞고, 섹시하고, 야하고 좋은 건 다 있네요. 아침부터 선물 받은 느낌.❤️
사일런트 : 굿모닝|
Masterpiece! 👏👏👏 스토리 있는거, 예쁜거 좋아했는데 데릭님 목소리가 그냥 서사 달달 분위기 미쳤어요🩷
사일런트 : 굿모닝|
그만 그만~ 그만하라고 했지! 아 왜케 댕댕이같아. 귀여워죽겠네. 그만 안하고싶은데??🙄😍🫣
사일런트 : 굿모닝|
역시 남자들이 아침에 강한게 맞나봐요? 보통 여자가 절정까지 가는데 오래걸린다는데 먼저보내고 두번째에 함께?! 데릭님 강한사람이네요~~? 날아갈껏같은 기분이라니 ㅋㅋㅋ 데릭님 복받은 사람이네요. 자기야가 몸 구석구석이 다예쁘고 행동까지 예뻐,굿! 호흡훈련을 많이하셔서 그런지 숨소리가 더 길어지고 깊어졌어요. 목에 부담없게 작품해주세요^^ 데릭님의 성대는 소중해요!
사일런트 : 굿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