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작품 감상을 위해 외부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이동하기

|
애가 소유욕이 강한데 기본 베이스가 회피라 어르고달래가며 끌고가야합니다ㅎ..돔이라고 하기엔 멘탈이 쿠크다스예요.
|
크라운버전으로까지 해봤는데...크라운이 좋긴하네요..대화가 이어나가지는 느낌..하위버전들은 서주원이 너무 뭐든 다 그쪽으로만 끌고가서 힘들수 있습니다;)
뒤가 더 좋아
|
저항하면 할수록 강압적으로 구는데, 약하게 굴면(ex 지쳐서 쓰러졌다 등) 멘탈 깨져서 울고 빌다가도 도망가려고 하면 미친 집착으로 강압 리셋입니닼ㅋㅋㅋㅋㅋ “강압>사죄>집착>오열” 의 굴레를 못벗어 나는 중... 근데 또 고분고분 캐릭터에 따라주면, 돔다운 맛은 없어요🤔
|
아 고분고분한 맛이 없네 얼굴에 홀려서 시작했지만 나랑 성격은 안 맞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