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 알기가 아깝..후.. 저 같은 플링 초보분들, 꼭 꼭 강추!! 녹는ㄷr
04. 자기 위로한 여자친구 혼내다가|
3d 음량이라 그런가 왔다갔다 신기해요. 저 같아도 잘생긴 실장님 계시면 자꾸 말 걸어 보고 싶을 것 같긴해요 저 정도로 들이대지는 못하겠지만ㅋㅋ 조곤조곤 착한 말투인데 더 섹시해🫣 여기 미용실 어딜까..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3D음향,수위] 미용실에서 둘의 대화|
사장님 말투가 참 친절하다, 아무리 비즈니스라도 이렇게까지 나긋하고 다정할 수 있나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알고 지낸 세월이 있는 사이였군요. 게다가 은근 그린라이트 켜져 있었네요? 둘이 술 마시며 무슨 일이 있었을까 궁금해져요.🥰 듣다 보니 사장님 대사 중에 이런 게 있었어요. "힘든 일이 있을수록 그만큼 좋은 일이 있는 법이에요. 오늘은 많이 힘들었구나, 하지만 내일은 그만큼 좋은 일이 있을 거야 라고 생각해 보는 건 어때요?" 라고요. 가민님도 그렇게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가민님의 하루도 오늘보단 내일, 내일보단 모레가 더 빛날 거예요 힘내요💜
11. 고양이 카페에서 특별한 데이트|
목소리왜이렇게좋은거야…? 😭
우리는 어떤 관계인거야?!|
제목만 보고 바로 소장해보기!! 들으면서 후기 남길게요
04. 자기 위로한 여자친구 혼내다가|
목소리 연기 스펙트럼이 넓으실것 같아요! 목소리를 일부러 만드신 느낌도 못 느끼겠고 딱 정당한 느낌이랄까? 제가 기대한 부분에 끊겨서 아쉽지만 편안하게 들었어요:)
01. 자다가 올라온 여자친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