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독] 연속으로 업로드했더니 순서대로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타이틀 처럼 하나 둘 셋 넷! 이 순서로 보시면 됩니다🙂↕️😂(해결완료!)
|
공주님. 좋은데. ㅋ 우영님 원래 성격이신가요? 너무 귀여워용. 애교가 넘치는 남친이시군요. 지금 꼬시는거? 얼렁뚱땅 넘어감. 결국 자고가기로. 처음은 떨리고 설레고. 모든것이 조심스럽기만하죠. 여친이 더 급했던 모양이네요. 고맙게도. ㅋ [청춘]이란 영화가 문득 생각나네요. 🎥 🍿 대학시절. 딱 그때 풋풋함. 지금 추억소환중. ㅋ
넷 - 함께하는 밤|
어쩜 그 스무살 특유의 느낌을 이렇게 잘 담으실 수가 있져?🤔 그 나이의 말투랑 행동,생각들이 다 보여서 너무 풋풋하고 귀여워서 웃겨요 ㅎㅎㅎㅎ 너무 귀엽고 달달해서 듣는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 들은 사람....저예요 저🙋🏻♀️...🤭 초반에 러브하우스BGM 들으면서 빵터진 사람 저밖에 없나고요ㅠㅠㅋㅋㅋㅋ애국가도 진짜 ㅋㅋㅋㅋ 이런 러브러브 꽁냥꽁냥하고 심장 간질간질한 작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항상 올라가는 광대를 붙잡으며 하는 말...하 진짜..니 얘기 아니야 그만 웃어ㅠㅠㅋㅋㅋ)
넷 - 함께하는 밤|
아나 7분 중간부분부터 진짜 귀여움ㅜㅋ 진짜 스물초반 대학생 풋풋하고 완전 떨려하는데 아무렇지 않은 척하고ㅠㅠ 진짜 귀엽네 너무 귀엽고 제가 다 설레고 최고 왕따봉 드립니다
넷 - 함께하는 밤|
미쳐버리겟다 ...! 어떡해 고백해야지 근데 반지를 꺼낼 순 업자나 진짜 귀엽다 진짜 어떡하니! 진짜 짱이다.. 잇몸이 다 말라버렸습니다 광대 아파유 ..
셋 - 술집 배경음 버전|
녹음 업로드 텀이 있어서인지 확실히 뭔가 다른 무드네요 ㅋㅋ 대사 뭔데 “이제부터 내 여자친군데 나 너꺼야 맘대로해” 언제부터 준비한 말이죠 준비 안 한거면 유죄.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점점 어색해지고 머리 굴리는 목소리 ㅋㅋ 쭈뼛거리는거 진짜 웃기잖아요 혼잣말 파트도 넘 재밌었어요. 같이 시간 보내는 거 좋단 말은 참 달콤.. 그리고 본격적인듯 본격적이지 않은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상황. 플링에서는 드문 요런 산뜻하고 풋풋한 러브 스토리. 어떻게 이렇게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도록 녹음하고 만드신건지. 때묻지 않은 목소리까지 담으시다니.. 딱히 그립지 않은 시기지만 잠시 타임머신 타고 좋은 것만 보고 듣고 온 느낌이에요 😌
넷 - 함께하는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