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작품 감상을 위해 외부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이동하기
![We Celebrate [RE:Master]](https://static.plingcast.co.kr/images/edge/2026-05-12/cms-877128-1778576033224-we%20celebrate_.png)
취향 발견중
|
귀여운 ❤️ 까칠 용호님이시네요🤭🤭 속마음 뭐야 귀여워😆😆😆 병주고약주고 잘하시네요~ 진짜 여행가서 내 남편이 이랬으면 뚝배기 깨버렸을거에요!!!😤😤😤 하지만, 어쩔수 없는 까칠함이였으니깐.. 이해는 되요.. 오~~ 노래 무슨일이야!!!🫠🫠🫠 너무 좋은데 너무 짧아요!!!! 완곡을 부르시라고요!!!!❤️ 프라이빗 비치 구석은 좋은거였구나.. 나 .. 좋아했구나..💜💜💜 알콩달콩한 부부의 성생활을 살짝 엿본거같아서 좋았습니다👍👍
2. 우리 다시 뜨겁게(완)취향 발견중
|
오~ 대표님 이시구나😆😆😆 좋아요❤️❤️❤️👍👍 작품속에 🤭🤭🤭제가 빙의 되어서 매우 귀한 사람이 된거같아요.💜 나근나근한 목소리로 얘기 해주니 육신이 흐느적흐느적 거리는것이 피로가 확 풀리고 적나라한 대사에 정신은 참이슬 만큼이나 맑아지는것같아요😉👍💟 진짜 대사 너무 야해요효효효효 김비서 네 이놈!!!!!! 너!!! 때문에흥이다깨져버렸으니까 !!! 책임져라!!! 날것 그대로의 작품이에요.😅😅😅 오~ 끝난줄알았는데 2차전이라고!!!!!!!!!! 세상에 일타쌍피 로구나💜💜💜 혹시, 동굴버터보이스 라고 아시나요? 이 작품에 용호님 목소리가 딱 그래요!! 🧡🧡🧡전 너무 좋았어요!!!!🧡🧡🧡
1. 1년을 넘어|
예전 버전이 최애중 하나라서 바로 소장했어요ㅋㅋㅋ 같은 내용인데 신기하게도 느낌이 아예 다르네요. 이번 버전은 굉장히 능글맞으면서 남편 짬빠(?)가 느껴진달까ㅋㅋㅋ이런말 좀 묘하지만 경력직 남편같아요ㅋㅋㅋㅋㅋ
|
come on baby ~😘
1. 1년을 넘어|
용호님의 과거 시간을 들춰보는 시간이네요 대표님 일땐 엄근진인데 아내와 섹스 즐길 때는 호흡도 빠르고 더 느끼고싶어하는게 영한 느낌 용호 님은 왜 용호 님 일까요 목소리는 그대로인데 지금보다 풋풋한데요 2세 만들기 프로젝트로 밤새 아내를 몰아치는 그 시간들을 허벅지 꼬집으며 참습니다 어제의 용호 님을 만나는 이 순간 기분이 묘하네요 그 목소리 꼭 지켜주세요ᆢ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더 많은 곳에서 활약하시길 바랍니다
1. 1년을 넘어|
저는 뉴비라서 그런지, 요즘 업로드 된 걸 먼저 들으면서 도장깨기 하다보니 거의 3년 전에 녹음하셨던 이 작품이 되게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일단 지금의 용호님과 호흡하는 구간이랑 띄어 읽는 구간이 달라서 신선하게 느껴졌고, 발성도 달라서 너무 놀랐어요! 그래서인디 같은 대표님이어도 지금 용호님은 되게 탄탄한 느낌이고 이 대표님은 좀 풋풋한 느낌이 들어요ㅋㅋ! 단어 표현이나 씬 흐름도 지금과는 달라서 예상할 수 없었던 재미를 주셨네요ㅎ_ㅎ👍🏻
1. 1년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