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일찍 눈이 떠져서 잠시 시간 보는데 열일 태사기님 새벽에 이렇게 작품을...🤭 (건강은 꼬옥 잘 챙기기!! 무리는 안돼요) 이번엔 톤이 느낌이 좀 다른걸요? 낮은 톤도 여러가지로 생각하고 고민하고 연습해 보고 하실테니까..항상 응원해요!!💕 이런 상황 좋아하진 않지만.... 근데 너무 속상하구 화나는 현실이구 ㅠㅠ 벌 받아 마땅한.... 그래서 이렇게 끝나는구나 했는데 마지막에 😭😭 억장 무너졌네요... 세상이 서로 위해주고 아름답기만 하면 좋겠다... 새로운 작품 감사해요!! 태사기님🥰🫶💙🩵
너도 당해봐 ..|
미리듣기^^ 태사기님 새로운 목소리네요…
P.V :: 나쁜 X 갱생시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