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소리 너무달달한거 아니냐구 나한테 얘기하는거 같아 좋으다 ㅋㅋ 자기래~ 사랑한대~~ 웃는거 뭐야~~
프롤로그|
통화 목소리 너무 죠으당 꿀이 뚝뚝 너무 좋으당 자기야 라니 조으당🌠❤️❤️
프롤로그불씨의 첫 시작
|
귀에서 꿀이 떨어죠🍯💗 😊
프롤로그|
안본지 오래되서 영상통화하는 중. "하고싶다!!"고 돌직구 날린 남친. 귀엽네. 그 목소리로 그렇게 말하면... 부끄럽게. 🙈 🙉
오랜만의 영상 통화|
퇴근하면 통화. 너무 좋당. ㅋ 월요일 늘 정신이 없지. 자기도 고생 많았어.
월요일 퇴근길|
주하님. 📞 목소리 으흐흐~ 달달하네요. 🍯 옆집형아처럼 잘웃으시네요. 웃음소리 매력있어요.
프롤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