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보세요...목소리.....😍 낮게 목소리 긁으니까(새벽이라 더🤦🏻♀️) 대화 흐름 너무 자연스러우니까 초반 집중 딱 되구 마성의 카운트...제발 절 놓아주세요!!🫣 만날테니까 후속편도?! 썸네일은 오늘도 취저😉 열일하는 태사기님 언제나 고마워요💕 근데 무리는 노노노!! 건강 잘 챙기기 약속!!🥰🫶
새벽에 걸려온 전화|
나랑해><//♡ 딴년이랑 하지망-_-+
|
남친 있는 여자도 그렇고 그런 여자랑 맞짱구 치다니 태사기 님 이건 반칙이죠 둘이 잘 맞는 것 같으면 끝내고 오라고 하세요 혹시 궁금해서 묻는데 임자 있는 여자가 매력적인가요 처음 보는 예쁜 여자가 끌리나요
|
흐악!!사랑해요 태사기님 진짜료ㅠㅠ으어ㅠㅜ 미친(Positive)목소리보유자.. 너무조아 어떡하지🫣이런 남사친 저도줘요..현실엔 없워..😞태사기님한테서 못벗어나 절대💕목소리잠긴거 우와..어..욕안좋아하는데도 납득이 되는 목소리에요..😇청..순..이랑 거리가 먼데..태사기님 취향이나 이상형 뭐일지도 궁금해졌어요!ㅋㅋ와 잠긴목소리너무 좋다 귀 힐링중..💕태사기님 컨텐츠 맛집이야.🫶나쁜남자 태사기님도 진짜 맛도리네..어우..🫣❤️주접 그만둬야하는데 멈출수가없자나여ㅋㅋㅋ책임져요ㅠ…엇..으어ㅏ아?///안건전..헙..들켰다..💦너무야해… 당연하죠.. 태사기님 목소리듣고 어떻게 아무렇지않을수있지..🤦♀️❤️진심 너무 사랑해 갓태사기..행복해ㅜㅠ항상 고마워요🍀❤️
새벽에 걸려온 전화|
역시..태사기님 무서운 사람🫠🥲
새벽에 걸려온 전화|
새벽에 꼴려서 남사친에게 전화건 여사친 의도가 뭘까요?? 남친도 아닌 남사친한테 왜 전화를 걸었지?? 자다 일어난 목소리가 진짜같아요 매일 녹음하는거 아니죠?? 무리하지 마시길.. 일도 하시는데 너무 피곤할듯 해요. ㅜ
새벽에 걸려온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