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작품 감상을 위해 외부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이동하기

|
이거ㅋㅋㅋ 인외라길래 일부러 죽음엔딩 하려고 했는데, 온갖 방법을 다 써도 죽을수가 없습니다ㅋㅋㅋ 죽었다.로 끝냈는데 죽은 영혼도 끌어옴ㅋㅋㅋㅋ 심지어 죽었고.시체엔딩까지 했는데 억만년을 건너 다시 저를 저택으로 당도하게 합니다ㅋㅋ 저는 전지적작가시점인데도 불구하고, 저를 속이고 저택으로 입성하게 하고서는 속았지?너 못나가.이럽니다ㅋㅋㅋㅋㅋ 나레이션도 속마음도 다 꿰뚫어보는 컨셉이라 뭘몰래 하거나 내마음대로 얘기를 끌어갈수가 없음ㅋㅋㅋ 유저노트에 내마음 못읽음도 해봤고, 명령어 설정도 해봤는데 얼추 읽습니다ㅋ 실제로 갑갑함을 느낌ㅋㅋㅋㅋ 독특해서 또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