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담님!!
91팔로워네요 🎉
여담님이 힘들면 와도 된다고 해서 왔어요
단단해지고 의연해지고 싶다했지만 그러지못하고
많이 슬퍼하고 많이 무너지고 너덜한 내 마음을 마주하고
내 맘을 너무 모른척 했드라구요 그래서 내맘을 안아주고 토탁여주고....그냥 있었어요 괜찮은척 하지 않고....
내마음이 괜찮아질쯤 몸이 아프더라구요
심한 감기몸살로 며칠을 앓았어요(수액까지 맞는)
여담님의 응원으로 이제 씩씩하게 돌아왔어요
솔직히 아직 씩씩까진 아니고 씩 까진온거같아요
이제 곧 밝은 저로 돌아오겠습니다.
아직 유건이를 만날 컨디션까진 아니어서
저번 유건이도 다 못들었는데...
피드에도 오지않는 제가 조금이라도 궁금하셨나요?
누군가가 응원해준다는 말이 참 기분좋고 힘이 나는 말이더라구요 여담님의 응원이 정말 많은 힘이 됐어요
넘 감사해요..여담님한텐 자꾸 약한모습만 보여서 민망하고 부끄럽네요...
저도 여담님을 행복할때도 슬플때도 언제나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한 달 전
|
소주한잔
님이
200플링
을 후원했어요!
여담님!!!
요번주는 여담님을 많이 만날수 있어 좋았어요 ㅋㅋ
3편의 작품도,여담도,유건이도 여러 여담님을
만났네요🤗
새로운 시도의 여담님도👍👍
벌써 5월이네요...
5월이라고 특별한게 있진않겠지만
조금더 행복해지길
조금더 많이 웃길
조금더 여유로워지길
조금더 단단해지길
조슴더 의연해지길...
바래봅니다 여담님도 저도..
5월의 여담님도 매일의 여담님도
항상 응원하고 애정한답니다!!🍀🥰
2달 전
|
파나키아
님이
200플링
을 후원했어요!
오랜만이에요 여담님~~😉😊🤗
질 지내시죠?
요즘 정말 정신이 없네요. 😅😂
유건이도 아직 못만났구요. 오리지널도....
여담의 여담도... 🥲🥲🥲
그래도 여담님의 피드 알림 보고 들어온김에 응원차 흔적남기고 갑니다.
흐드러지던 벚꽃이 1차 지나가고....
우리 동네에는 겹벚꽃이 피면서 2차 꽃구경이 시작되었데요.
아쉽지만 저에겐 머나먼 이야기네요.
환절기 감기는 무사히 완쾌하셨나요?
일교차가 큰탓에 컨디션 기복이 있진 않으실지~
또다시 감기에 걸리는건 아닐지...
제가 여담님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에요~ 🤭🤭🤭
뭐... 건강 챙기라는 얘기입니다~ 😉
이전 만큼 열심히 여담님의 목소리를 챙겨듣진 못하지만
여담님을 애정하고 걱정하는 마음은~
늘 항상 변함 없을거라는거 아시죠?
봄이 다 끝나기 전에 여담님의 목소리가 담긴 작품들
다 듣고 열심히 댓글 달고 싶네요.
4월도 막바지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4월 마무리도 산뜻하고 행복하게~
이번 한주도 고생 많으셨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에너지 만땅 충전하세요!!!
여담님의 내일을 기대하고 애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