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pg)


롤플레잉•친구>연인•착한남자
마음아파죽겠네ㅜㅜㅜ 시현님 우는 거 제일 듣고싶은데 막상 들으면 진짜 슬프게 울어서 너무 맘이 아파여..🥹 그만큼 연기 기깔나게 잘한다는 거겠지만요.. 후잉ㅇ.. 자신의 노력을 알아주지 않는다는 건 진짜 속상하죠 나는 이만큼 한 것도 벅찬데 더 노력해야되는구나싶으면 진짜 세상 무너지는 것 같잖아요 근데 그 힘듦을 누구에게 쏟아내기에도 자존심 상하고 부끄럽고.. 그랬을텐데 준혁이의 마음을 알아주는 서현이가 있어서 다행이고 앞으로는 옆에서 더 챙겨주고 응원해주면서 좋은 기운 팍팍 주면 또 면접 파바박 붙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한결 나아요❤️ 준혁이 진짜 괜찮은 척 하는 거 너무 슬프다 어웅 안아주고싶댜… 비지엠 깔리니까 저도 눈물 또르르ㅋㅋㅋㅋ큐ㅠㅠㅠ 요즘 오리지널 서사 너무 충분하고 감정선 너무 좋아여 시현님의 다른 작품도 기대하겠쯉니다..!🤭 잘 들었습니다 헤헿
댓글

롤플레잉•연인•다정남
아주 누구하나 다급하지 않은 사람이 없네요😏😏 양쪽 다 난리에요 난리🔥🔥 밥부터 먹자더니...말이 앞뒤가 다르잖아여... 옴뫄나 무서워라❤️🔥❤️🔥 눈치껏 빠져줘야겠어요🤔🤔 이런 불도저커플을 봤나🙈🙈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저번 군인용호도 좋았지만 이번 군인용호가 더 좋네요🥰 잡아먹을 것처럼 하다가도 바로 존댓말로 바뀌는거 최곱니다...👍🏻 사실 제가 존댓말 자체를 되게 좋아해서 더 좋았다...👍🏻 부하... 좋네요... 존댓말 무제한 제공사건... 근데 또 존댓말하는 사람이... 흥분하면 욕을 한다...? 💯💯💯💯 다이어리에서 용호님이 왜 추천(?)하셨는지 너무나도 잘 알겠다...😇
댓글

롤플레잉•건물주•장마
사랑으로 가는길까지에 그 수줍음이 너무 좋아요🫢🫶 제가 성래님 수줍음과 서로에 마음을 확인한 순간에 성래님을 많이 좋아하는거 같습니당 🫣😈❤️🔥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사랑하는 유빈님💛 솔직히 이번 작품 준비하면서 군대라는 낯선 소재라 걱정 많이 하셨다고 했는데, 괜한 기우였단 말입니다! ㅎㅎ 시작하자마자 군대 특유의 분위기가 확 느껴졌고, 상사로서의 단호함과 그 안에 숨겨진 감정까지 너무 자연스럽게 표현해서 금방 몰입했어요🥹 특히, 사람들 앞에서는 무뚝뚝하고 철벽 같은데, 여주 생일은 누구보다 열심히 챙기고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하는 모습에 심쿵💛 무엇보다 그런 츤데레 매력을 과하지 않게, 너무 자연스럽고 담백하게 연기한 게 좋았어요🥰☺️ 그리고 후반부 사랑씬은….말모말모☺️🔥🔥🔥 우리 야빈이의 격정적인 몸짓과 신의 음성은 명불허전!! 사막도 촉촉하게 만드는 천상의 음성이다요ㅎㅎㅎ 새로운 소재에 도전할 때마다 걱정은 하시지만 결과물은 늘 기대 이상으로 가져오시는 유빈님💛 그래서 더 대단하고, 더 자랑스럽고, 더 믿고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작품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 고민한 만큼 빛나는✨작품이라 더 뿌듯했어요🥹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곤란하데🤭🤭🤭🫠🫠🫠 오마이갓 오마이갓 진짜로 소름이 돋았어❣️❣️ 군인말투🙂↔️🙂↔️🙂↔️완전 설렙니다!!! 용호님의 다•나•까 말투 너므 좋으다👍👍💜💜 기술이 하나 느신것같으신데??? 아닌가??? 애드리브도 있고👍👍 너무 좋잖아😆😆😆 여튼 용호님의 목소리는 로맨스 최고점에 도달했어요!!! 그리고 용호님목소리에 ❤️ 빠져들고 싶어요🫠🫠 여러분, 저는 다른 작품도 좋아하지만, 😍😍😍 지금은 이 작품이에요❣️❣️❣️ 저는 영원히 용호님 팬이고, 이번 이 작품 군 복무 기간 동안 상관과 므흣한 스토리!!!! 제가 가장 많이 좋아하는 스토리!!!! ❤️❤️❤️ 이미 전 반했습니다. 🥰저는 단호히 말하겠습니다!!! 용호님이 군대물로 돌아왔습니다!!!! 야설의 왕이 👑 누구인지 듣게해주세요❣️❣️❣️ 여러분❣️야설의 왕을 👑👑👑받아들여주세요 다정하고 야한 설명이 필요없는 남자입니다👍👍 🫠🫠🫠💜💜💜
댓글

롤플레잉•연인•바디체인지
지금 기억을 갖고 몸만 어려질 수 있다니 너무 좋아..! ㅋㅋㅋㅋ 새로워요 이런 스토리도 있었나?? 그 다음 스토리가 개인적으로 궁금하네욬ㅋㅋㅋ 용호님 목소리랑 연기는 언제나 좋아요😖 믿고 듣는 용호님🐯🩷🔥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낯선 목소리랑 말투 들으면서 혼자 낯가리다가 딱 전화목소리 “여보세요”한마디에!! 역시!! 우리 유빈님이구나!!했어요~😁 특허 내야하는 여보세요!!😘😘ㅋㅋ 너무 멋지다요~^^ 막..군복입은 모습까지 상상했더니 심장이 쿵쾅쿵쿵쾅 난리가 나고 있어요~😍🫠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아 좋은데? 좋다고 좋아 맘에들어 괜찮아 좋단 말야~!!! 목소리 공기반 소리반 완전 늑구고 감정도 호흡도 유빈이랑 잘 맞고~스토리도 맘에들고💞💞💞 나 군대얘기 좋아했네~~완전 좋아하네~~ 이거 진짜 칭찬마렵다아아ㅏㅏㅏ…/// 얜진짜 뭘해도 간지가 살아서 미칠거같아❣️❣️❣️❣️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꺄아!!!! 진짜 이렇게 멋진 목소리 어디서 나와요?? 또다른 멋진목소리😍❤️ 진짜 목소리만들어도 너무 설레는데… 누나라구요..? 절 가만 안두시는군요? 백현우 일병 이리옵니다~ 냉큼옵니다!! 누나 보러 빨리 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