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만! 최대 51% 선착순 충전 할인 시작 🔥딱하루 • 선착순 • 충전할인








.jpg)


롤플레잉•연인•군인
곤란하데🤭🤭🤭🫠🫠🫠 오마이갓 오마이갓 진짜로 소름이 돋았어❣️❣️ 군인말투🙂↔️🙂↔️🙂↔️완전 설렙니다!!! 용호님의 다•나•까 말투 너므 좋으다👍👍💜💜 기술이 하나 느신것같으신데??? 아닌가??? 애드리브도 있고👍👍 너무 좋잖아😆😆😆 여튼 용호님의 목소리는 로맨스 최고점에 도달했어요!!! 그리고 용호님목소리에 ❤️ 빠져들고 싶어요🫠🫠 여러분, 저는 다른 작품도 좋아하지만, 😍😍😍 지금은 이 작품이에요❣️❣️❣️ 저는 영원히 용호님 팬이고, 이번 이 작품 군 복무 기간 동안 상관과 므흣한 스토리!!!! 제가 가장 많이 좋아하는 스토리!!!! ❤️❤️❤️ 이미 전 반했습니다. 🥰저는 단호히 말하겠습니다!!! 용호님이 군대물로 돌아왔습니다!!!! 야설의 왕이 👑 누구인지 듣게해주세요❣️❣️❣️ 여러분❣️야설의 왕을 👑👑👑받아들여주세요 다정하고 야한 설명이 필요없는 남자입니다👍👍 🫠🫠🫠💜💜💜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무뚝뚝한 면도 있지만... 달달한 면이 더 크게 있는데요?! 나라도... 목소리가 저렇게 잘생기고 그러면... 아주 그냥 다 자랑하고 싶을 듯! 이와중에 군대 말투 너무 설레지 말입니다..🥰🥰 생일 까먹은 건... 진짜 완전 서운할 만 한데.. 서운한 감정이 크게 있는데 저렇게 깜짝 서프라이즈 해주면... 감동이 몇 배 더 크게 올 거 같아요 아주 스윗남이잖아..💛💛 표현해주는 거 왜이리 설레요?! 그런 목소리로.. “같이 있고 싶어” 라고 말하는 건.. 완전 완전 대따 반칙이잖아요!! 그렇게 말하면.. 365일 내내 같이 있지..😍 약간... 내 최애 대사가 되버린 거 처럼... 너무 좋았다...💛💛 헉! 마지막 이런 반전이 세상에...🔥 후아! 🫣 더 예뻐보이는 순간이네요^^ 유빈님! 진짜 너무 잘하셨지 말입니다?!👍👍 진짜 어색함도 없었고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셨어요! 그동안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우리에게 잊지 못 할 작품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사랑하는 유빈님💛 솔직히 이번 작품 준비하면서 군대라는 낯선 소재라 걱정 많이 하셨다고 했는데, 괜한 기우였단 말입니다! ㅎㅎ 시작하자마자 군대 특유의 분위기가 확 느껴졌고, 상사로서의 단호함과 그 안에 숨겨진 감정까지 너무 자연스럽게 표현해서 금방 몰입했어요🥹 특히, 사람들 앞에서는 무뚝뚝하고 철벽 같은데, 여주 생일은 누구보다 열심히 챙기고 서프라이즈까지 준비하는 모습에 심쿵💛 무엇보다 그런 츤데레 매력을 과하지 않게, 너무 자연스럽고 담백하게 연기한 게 좋았어요🥰☺️ 그리고 후반부 사랑씬은….말모말모☺️🔥🔥🔥 우리 야빈이의 격정적인 몸짓과 신의 음성은 명불허전!! 사막도 촉촉하게 만드는 천상의 음성이다요ㅎㅎㅎ 새로운 소재에 도전할 때마다 걱정은 하시지만 결과물은 늘 기대 이상으로 가져오시는 유빈님💛 그래서 더 대단하고, 더 자랑스럽고, 더 믿고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작품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 고민한 만큼 빛나는✨작품이라 더 뿌듯했어요🥹
댓글

롤플레잉•연인•다정남
첫 대사부터🫡 충성!!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씬은 뭐 말할것도 없을만큼 실감나구요 역시 연기 장인 모닥님💗💗 선토크도 후토크도 최고😘 설정이 너무 특별해서 진짜 재미있는 드라마 한편 본 기분입니다! 모닥님 회차 들어있는 이 앨범을 전체 소장하십시오!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ㅋ (자꾸 저도 모르게 다나까 말투가 써지지 말입니다! ) 모닥님 군인연기 정말 맛도리였어요🔥 번외편으로 다른 에피소드도 기다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모닥님🔥 잘 들었습니다👏👏👏👏👏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구성도 소리도 대본도 다 짱인데요👍🏻 🫡목소리까지 완벽하지 말입니다 아이참~~ㅋㅋ역시 잘하실줄 알았어요!! 요요 엄살쟁이 목소리 듣고 깜짝 놀랬어요.. 🫡유빈님..새롭지 말입니다!! 여주에게 하는 말들이 너무 감동이당🥹 우앙 🫡진짜 저렇게 나타나면 두근두근 설레지 않겠습니까 🫡서로에게 선물이고,감동이지 말 입니다!! 🫡부끄러운 명령이 좀 많습니다!?ㅎㅎㅎ 🫡남주 어..음..박력 있지 말입니다ㅋㅋㅋ 이렇게 또 기억에 남는 작품이 탄생 했네요^^ 과정을 알기에…. 수고 많으셨어요 👍🏻💛
댓글

롤플레잉•친구>연인•착한남자
마음아파죽겠네ㅜㅜㅜ 시현님 우는 거 제일 듣고싶은데 막상 들으면 진짜 슬프게 울어서 너무 맘이 아파여..🥹 그만큼 연기 기깔나게 잘한다는 거겠지만요.. 후잉ㅇ.. 자신의 노력을 알아주지 않는다는 건 진짜 속상하죠 나는 이만큼 한 것도 벅찬데 더 노력해야되는구나싶으면 진짜 세상 무너지는 것 같잖아요 근데 그 힘듦을 누구에게 쏟아내기에도 자존심 상하고 부끄럽고.. 그랬을텐데 준혁이의 마음을 알아주는 서현이가 있어서 다행이고 앞으로는 옆에서 더 챙겨주고 응원해주면서 좋은 기운 팍팍 주면 또 면접 파바박 붙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한결 나아요❤️ 준혁이 진짜 괜찮은 척 하는 거 너무 슬프다 어웅 안아주고싶댜… 비지엠 깔리니까 저도 눈물 또르르ㅋㅋㅋㅋ큐ㅠㅠㅠ 요즘 오리지널 서사 너무 충분하고 감정선 너무 좋아여 시현님의 다른 작품도 기대하겠쯉니다..!🤭 잘 들었습니다 헤헿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저번 군인용호도 좋았지만 이번 군인용호가 더 좋네요🥰 잡아먹을 것처럼 하다가도 바로 존댓말로 바뀌는거 최곱니다...👍🏻 사실 제가 존댓말 자체를 되게 좋아해서 더 좋았다...👍🏻 부하... 좋네요... 존댓말 무제한 제공사건... 근데 또 존댓말하는 사람이... 흥분하면 욕을 한다...? 💯💯💯💯 다이어리에서 용호님이 왜 추천(?)하셨는지 너무나도 잘 알겠다...😇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아 좋은데? 좋다고 좋아 맘에들어 괜찮아 좋단 말야~!!! 목소리 공기반 소리반 완전 늑구고 감정도 호흡도 유빈이랑 잘 맞고~스토리도 맘에들고💞💞💞 나 군대얘기 좋아했네~~완전 좋아하네~~ 이거 진짜 칭찬마렵다아아ㅏㅏㅏ…/// 얜진짜 뭘해도 간지가 살아서 미칠거같아❣️❣️❣️❣️
댓글

롤플레잉•갑을관계•대표님
트집잡는 대표님이 되신 시현님 까리하고 시크한데 챙겨주는 남주 너무나도 잘어울리시는거아닌가요🫠🫠🫠 트집잡힐때마다 숨들이쉬고 경직!!된 자세로 작품을 집중! 몰입!해서 잘 들었습니다아🫡 대표님캐릭터랑 분위기 너무...제 취향저격이예여 내꺼라뇨....🫠🫠🫠🫠 그래서 오늘은 어떤트집을 잡아주실건가요 이런 멋진대표님의 트집이라면...받아들이겠어요 역시나 믿고듣는 시현님의 목소리😆 잘들었습니다아!!!👋💙
댓글

롤플레잉•연인•군인
꺄아!!!! 진짜 이렇게 멋진 목소리 어디서 나와요?? 또다른 멋진목소리😍❤️ 진짜 목소리만들어도 너무 설레는데… 누나라구요..? 절 가만 안두시는군요? 백현우 일병 이리옵니다~ 냉큼옵니다!! 누나 보러 빨리 옵니다😍🫶🏻❤️
댓글